오스카, ‘2021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차양시설 제조 부문 수상

오스카가 오는 10월 7일 리베라호텔에서 열릴 ‘2021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 차양시설 제조(시스템 파고라) 부문을 수상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오스카는 시스템 차양 부분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회사로 야외 차양 시설을 제작하고 있다. 2018년 설립해 2019년 첫 출시한 오스카 파고라를 시작으로 단순한 차양 제품 생산에 그치지 않고 특별하고 효율적인 공간에 필요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오스카 시스템파고라는 전동식과 수동식 기어를 선택하여 설치할 수 있으며 특허 받은 개폐 시스템을 통해 햇빛차단과 통풍, 우천시 프레임을 통한 기둥 내부로 배수로 등을 구현해냈다. 더불어 지난 7월 대한민국 처음으로 '지붕 개폐형 차양시설'이라는 주제로 특허를 취득했다.
오스카의 이한울 대표는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미지에 걸맞는 제품을 출시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출처 : 아시아에이(
http://www.asiaa.co.kr)http://www.asia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6584